본문 바로가기

in San franciso

pear 39 제대로 돌아댕기기!! - 1부 -

어제 노키와 서니와 다운타운서 만나 저녁식사와 술한잔 하고

오늘 드뎌 미리 약속잡았던 피어 39 구경을 지대로 하였습니다~

전 2006년 방문, 지난번 저녁때 식사하러...그리고 이번이 세번째 방문이였지만 (실질적으로는 두번째..)

노키와 서니는 사실상 첫번째 방문이라..

이번엔 아주 여행자 모드로 철저히 구경하고 돌아댕기자 맘먹고 열심히 돌아봤습니다 ㅎ

서니가 미국오고 나서 주말마다 비가 와서 제대로 구경나갈 기회가 없었는데

드뎌 겨울우기가 끝난것인지 오늘은 날씨도 따뜻하고 아주 지대로 화창 우왕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은 우리집 (At&T 파크근처)에서 pear39로 가기위해서 뮤니를 한번 갈아타야합니다.
갈아타기 위해서 내린 Folsom  에서 Bay Bridge를 바라보며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대편 각도로.. 아 이곳도 정말 너무 이쁩니다.
사실 우리집쪽에서 피어 39까지 쭉 산책로가 이어져 있어서 걸어가도 심심치 않지만
일단 출발을 뮤니로 했으므로 쭉!
서니와 노키는 먼 얘기중일까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이 너무 이뻐서 출발 못하고 눌러 앉을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어 39로 타고갈 뮤니..
이쪽 뮤니는 관광용이라 오래된 초기 전차의 모습 내/외부가 그대로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뮤니 내부에서 써니와 노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예 드뎌 피어 39 도착

아 20006년도에 본 불쇼..또 보니 반갑더군요 ㅋㅋ

비록 불쇼하는 아저씨는 바뀐것 같지만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옛날 그때처럼 여전히 관광객 데리고 장난질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내가 좋아하는 알카트라즈가 드뎌 한눈에..

니콜라스케이지가 나왔던 "더 락"을 워낙에 좋아했어서 저곳 풍격이 눈에 선하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키 신났구나~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뎌 피어 39의 대표 구경거리..물개와 바다사자의 일광욕 ㅋㅋ

지금이 (1~2월) 가장 물개와 바다사자가 피어39에 많을 때입니다.

사실 2006년도에 왔을땐 못봤었거든요 (4월이었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가하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샌프란시스코의 대표 관광지인 피어 39 도착 기념으로 노키와 션과의 기념샷!

놀러와라 하이텔 친구들이여~!!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어 41쪽에서 본 왠 이상한 테리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녀석 웃는게 웃는게 아니구나 ( 귀엽단 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부에 소개할 우리가 타고 간 배~  접항하러 오는구나

우리도 얼렁 타러가야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어 41쪽에서 신난 노키


이곳에서의 저급한 인터넷 환경으로는 한번에 사진을 다 올리기는 너무 힘들군영

2부에서는 배탄 사진부터 쭉!

1부는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