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San franciso

GDC 다녀왔삼!! - 1부 -

아 운이 좋았다고 해야겠지 역시..

한국 들어갈날이 한달정도 남았는데 이번주에 GDC가 열렸었다.

GDC를 모르시는 냥반은 아래를 클릭!!

http://www.gdconf.com/

머 짧게 얘기하자면 세계 최대규모의 게임 관련 컨퍼런스이다.

원래는 Game Developer Conference,  즉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였지만 규모가 점점 커져서

최대규모의 게임 관련 컨퍼런스가 되었던 말씀~

한국에서도 게임회사사람들 많이들 오는것 같더군.

엄청나게 많은 세미나를 하는데.. 머 사실 게임회사에 다니긴 하지만

내가 게임에 큰 관심이나 흥미가 있는것도 아니고 --;
 
나의 관심은 오로지 엑스포 ㅋㅋ

엑스포 하루 관람권도 $195 !!  근 한국돈 20만원..

회사에서 티켓을 두장 구해서 써니와 함께 구경을 다녀왔다 후..

어차피 회사에서 걸어서 갈수있는 꼴랑 두블럭 떨어져있는곳 ㅋㅋ

드뎌 moscone center 로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이 GDC가 열린 모스콘 센터 웨스트 빌딩

사람들 만쿠만 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써니의 방문 인증샷 ㅋㅋ.

전국의 박선영들은 애용하시라 ㅋㅋ

써니야..챙겨준 이 오래비께 항상 감사하여라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뎌 엑스포 입장.. 우린 어차피 세미나엔 관심도 없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괴물 ? 케릭터 기념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트 디즈니 부쓰, 역시 캐릭터들이 귀엽;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람 만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넥슨 부쓰, 귀여운 낙서?들이 인상적이었으나..좀 썰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부쓰 이름은 생각이 안난다. 내가 좋아하는 패밀리가이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터치스크린에 맥용 어플로 직접 드로잉.. 이 아저씨 그림이 예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 그려 역시 흠흠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층 바깥 로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2층 로비.. 세미나 기다리면서 얘기를 나누는 사람들.. 많군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써니야 들어가서 보면 될껄 밖에서 왜 그러고 있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층 올라가는 앞에서.. 이 아저씨 뽀뽀했데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3층 로비였었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층 인텔 게임부쓰에서 비행시뮬을 즐기고 있는 청년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층은 한가하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쪽 애덜은 이런 락밴드류의 게임들 정말 많이들 즐긴다.

나도 브라이언네 가서 한번 해봤었는데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모스콘 센터 north 건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긴 모스콘 센터 south 건물..여기가 규모가 더 컸었는데 여길 모르고 그냥 갈뻔 했었다.ㅋㅋ

여길 알려줬던 3층 인텔게임부쓰 귀염둥이 노랑머리 알바군에게 감사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 자주 등장하는 써니의 뒷모습

아 사진이 더 이상 잘 안 올라가는 구나 --;

다음은 2부에서 ;;